X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환자와 의료진과의 소통이 가장 핵심입니다

진심으로 먼저 다가가는 모드니 한의원입니다

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속의 모드니한의원입니다.

강남구한의사회, 제1회 이사회 개최

작성자
모드니한의원
작성일
2021-05-28 16:17
조회
564


서울특별시 강남구한의사회(회장 김정국, 이하 강남분회)가 지난 24일 대한한의영상학회 교육센터에서 제1회 이사회를 개최하고, 제24대 강남분회 집행부의 시작을 알렸다.



김정국 회장은 인사말에서 “공사다망한 와중에도 이사회를 위해 참석해준 임원진과 자문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이번에 24대 강남분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된 만큼 열심히 하겠다. 의장님을 비롯한 부회장단, 이사단, 국장님까지 많이 도와주실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의안 심의에서는 정병원 변호사와 윤진호 변호사, 고한경 변호사, 최준호 세무사, 유용혁 변리사, 이기섭 노무사 등을 제24대 강남구한의사회 자문단으로 위촉했다.



또한 2021년 강남구 난임치료 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강남분회는 맹유숙 부회장을 위원장으로, 오경석 의무이사를 부위원장으로 하는 ‘난임치료사업위원회’를 구성했다.



지난해 9월 강남구의회에서 '서울시 강남구 난임극복을 위한 지원 조례안'이 통과됨에 따라 난임부부의 한의약 치료·지원에 대한 법적 근거가 마련된 만큼, 강남분회는 난임치료사업위원회를 통한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강남분회는 최유행 수석부회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멘토링매뉴얼위원회를 구성했다. 회원 전입·전출이 많은 강남분회만의 특성상 신입 회원에 대한 지원과 반회 활성화가 필요한데 따른 것이다. 이 밖에도 주성완 정보통신이사를 정보통신위원장으로 하는 정보통신위원회도 구성했다.



한편 강남분회는 지난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추진하지 못했던 불법·무면허의료행위 단속을 비롯한 △산청한방약초축제·국제평화마라톤대회 의료봉사 △임상·학술강좌 △회원화합 도모 등 2020년 기본사업을 지속 추진하기로 의결했다.



기사 보러가기